*&#

 

세계 4대 그랜드슬램 테니스 대회 중 하나로 롤랑 가로스가 뽑히는데요. 5월에서 6월달에 프랑스에서 열리며, 국내에서는 프랑스 오픈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런 프랑스오픈에는 세계 정상급 선수들이 모두 출전을 하여 어떤 기량을 펼쳐줄지 기대감을 가지게 만들고 있습니다.

 

 

 

테니스를 좋아하시는 테니스 팬이시라면 2021 프랑스오픈 테니스대회 롤랑가로스 중계 방송 놓치지 마셨으면 합니다. 따라서 이번 대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현재 예전은 진행이 되어지고 있는 상황이라고 하구요.

 

 

본선과 같은 경우는 5월 30일에 시작되어 최종 결승전은 6월 13일에 진행되어질 예정이라고 합니다. 국내에서는 현재 권순우 선수만 남자 단식 부분에 본선 무대에 올라가서 5월 30일 첫 경기를 치를 예정입니다.

 

 

지난 대회에서는 첫 출전에 아쉽게도 본선 1라운드에서 탈락하고 말았는데요. 이번 대회에서는 더 높은 곳에 올라가서 국내 테니스 팬들에게 감동을 주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한나래 선수가 여자 단식 무대에 참여를 하였지만 아쉽게도 예선전에서 떨어지고 말았다고 하네요. 이번 대회의 중계 방송사는 tvN과 xtvN에서 맡았다고 합니다.

 

 

따라서 이번 프랑스오픈인 2021 롤랑가로스 생중계 방송은 TV로보기는 tvN과 XtvN을 통하여 보기가 가능하구요. 모바일과 컴퓨터 같은 디지털 방송과 같은 경우는 TVING을 이용하셔야 한다고 합니다.

 

 

2021 롤랑가로스 | 2021 롤랑가로스 대회 소개

2021 롤랑가로스 프랑스오픈 테니스 대회. '테니스 4대 그랜드 슬램' 중 하나로 조코비치, 나달, 페더러 등 세계 정상급 선수들과 함께 국내 유망주 '권순우' 출전! 5/30(일) ~ 6/13(일) 22:00 ~ 09:00 tvN/Xtv

program.tving.com

 

티빙은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여 공식적으로 온에어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이를 통하여 방송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이용하시면 편리하게 이용권을 얻어서 이번 프랑스오픈 테니스대회를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프랑스 오픈 롤랑가로스 테니스대회의 최강자는 바로 라파엘 나달 선수인데요. 무려 13회를 우승한 나달은 이번 프랑스오픈에서도 우승을 노린다고 합니다. 과연 결승에 올라가면 이기는 나달이 이번에도 우승을 할지도 기대요소일 것 같습니다.

 

 

벌써부터 어떤 재미와 감동을 줄지 기대가 되는 프랑스 오픈인데요. 이번에도 짜릿하면서도 멋진 세계적인 플레이어들의 모습을 볼 수 있었으면 합니다. 그리고 권순우 선수의 활약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